내 블로그에 있는 브룩스 운동화는 첫 리뷰야 아마.미국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러닝화 브랜드이지만 국내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물론 마니아는 존재), 그 중에서도 안정성과 쿠셔닝이 돋보이는 제품인 ‘브룩스의 글리세린 GTS19’를 오늘 소개한다.http://www.ssfshop.com
SSF SHOP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찾으신다면!www.ssfshop.com
브룩스 공식 쇼핑몰이니까 들어가서 구경해보자.
브룩스 박스.브룩스 제품을 많이 접해본 적은 없지만 박스 종류가 몇 가지 있는 것 같다.아무튼 매일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만 보고 브룩스 박스 보면 새롭네.
측면부에는 위트 있는 삽화가 들어 있다.브룩스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 같다.
제품 이미지가 무려 컬러로 들어가 있어 쿠션/안정이라는 구분도 인상적이다.글리세린 GTS19는 안정화로 분류되고 있지만 그렇다고 쿠셔닝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사이즈는 표준 사이즈면 무리 없을 것 같아.국내정가는 18.9
박스 안에도 이런 문구와 프린팅이..계속되는 기술력의 진화에도 불구하고 러닝 관련 부상의 약 45%가 무릎에서 발생한다고 한다.그 점에 착안한 브룩스는 발에서 나아가 다리, 무릎, 엉덩이의 유기적인 움직임에 집중했고, 연구 끝에 몸 전체를 더 잘 도와주는 새로운 서포트 기술력 가이드 레일(Guide Rails)을 개발했다.브랜드 측의 제품 설명 중 하나인데, 저 이미지를 잘 설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기름종이.빈티지한 느낌으로 심플한 로고 삽입까지.완전 내 스타일
브룩스 글리세린 GTS 19.
앞쪽이 제법 들리고 있다
이렇게 측면에서 보면 더 알 수 있어.더블 자카드 메쉬가 어퍼로 채택.통기성과 유연성 굿부드러운 납작한 끈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혀 안쪽 사이즈 탭내부 재질은 제가 딱 좋아하는 소재.깔창 프린트는 양쪽이 다르다.깔창제거 전체적으로 도톰하여 모양이 탄탄함오솔라이트 깔창.인솔 아랫부분.저 숫자는 아마 생산 연도인 것 같아.브룩스 글리세린 GTS19 뒷모습 풀샷사이드 풀샷.측면 브룩스 로고와 레터링이전에 비해 2mm 높아진 미드솔. 덕분에 반응력과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궁극의 부드러움을 제공한다지만 신어보면 체감할 수 있다.첫머리에서 말했듯이 브룩스의 안정화 기술인 ‘가이드레일’ 다리, 무릎, 고관절까지 몸 전체를 안정적으로 돕는다.이건 장시간 착용해봐야 알 수 있을 거야.엘라쪽으로도 약간 볼륨감을 주어전체적인 쉐입도 날렵하고 좋다.가이드레일..안쪽 풀샷.슈레이스의 요령에도 신경을 써 주었다.브룩스 글리세린 GTS19 겉창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힐컵 양쪽 삼각형 디테일은 리플렉티브위에서 내려다본 풀샷.국내 매장판 행택드디어 착용샷.발볼은 여유가 있는 편이고 발등은 착용감이 좋다.안정화인데 쿠셔닝이 좋음(부드러운편)윈드러너+조거팬츠에 너무 잘 어울려.바로 뛰쳐나가고 싶은 충동을 몸으로 표현.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브룩스는 레비테이토만 접해봤지만 글리세린 GTS19는 확실히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안정화여서 그런지 다리를 지지해주는 느낌이 더 좋다.https://www.instagram.com/brooksrunningkr/브룩스 러닝 코리아 (@brooksrunningkr)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2.5천명, 팔로우 8명, 게시물 397개 – 브룩스 래닝코리아(@brooksrunningkr)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브룩스코리아 인스타그램은 장시간 착용한 적이 없어 이 제품에 대한 정확한 평가는 내리기 어렵지만 일단 두 가지는 확실하다.부드러운 착화감과 쿠셔닝이 돋보이는 안정화다.브룩스의 신작 러닝화(안정화), 글리세린 GTS19의 리뷰는 여기서 끝.이 포스팅은 브룩스에서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P.S : 본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주인(코비진스)이 직접 찍은 것이므로 허가없는 펌을 할 수 없습니다.^^가져가실때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https://www.youtube.com/shorts/4qMWp3V0i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