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숙이랑 속초, 삼척, 청와대(220528~220531)

처음 시작한 치마인데 입자마자 햄버거 소스 쏟아서 더러워지다니…그래서 나는 밝은 옷을 입을 수가 없어.빨래하고 다시 장롱행이 되겠네.끝

르누아즈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6길 42-9 지층

르누아즈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6길 42-9 지층

퇴근 후 연남동 르누아즈 디저트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다.아~ 고급스러운 재료를 썼구나 한입 먹었을 때 확 느껴져.

토~월은 윤진이 은숙과 강원도 여행 속초 삼척을 돌기로 했다.그러려면 접선을 해야하고 원주로 달려가서 급하게 나오니 팩트를 두고 나와서 산꼭대기 물 새로나온 쿠션 촉감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ㅂㄹ(눈물)

오후에 여유롭게 도착한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만석인 닭강정을 사러 갔는데 예전에 비해 많이 달라졌지만 속초 올 때마다 꾸준히 방문할 수 있어,, 혹시 속초에 맛있는 닭강정집 아는 곳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속초중앙시장 구경하는데 튀김집이 많이 생기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으니까 호기심 발동 윤숙이랑 새우튀김이랑 오징어튀김 사먹었다.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다!

속초진짜순대강원 속초시 중앙로129번길 35-22

속초진짜순대강원 속초시 중앙로129번길 35-22

속초하면 아바이마을, 아바이마을하면 아바이순대! 순대국 맛집 검색하고 왔어.튀김으로 느끼해진 위를 달래주고 만족스럽지도 않고 괜찮다.

속초해수욕장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속초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대관람차 얼마전 사고가 났다고 해서 타는건 pass속초해수욕장 포토존숙소가서 씻고 주전부리 만석닭강정 짱구과자 팝콘먹으면서 우리 블루스보기 처음보는데 잼타당분간 출퇴근길은 우리 블루스랑 같이해야해완도회식당 강원 속초시 미식4길 21속초 물회 맛집 완도회 식당이 문을 열고 세 번째로 들어갈 수 있었던 새콤달콤 가자미보다 오징어회가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도록(비린내)설악케이블카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1085물회 먹고 바로 속초케이블카 타러 꿔바로우 대기시간 50분 날 잘못하면 2시간이나 기다린다고 하던데.. 우리는 운 좋게 50분 만에 탈 수 있었다.설악산 입구에서 산얼음물 1개에 2천원 입구에서 얼린 얼음물을 사면 하산할 때 없어져 있다..설악 케이블카를 타는 두둥설악 케이블카를 타는 두둥날씨가 정말 좋다1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암포동존와이에이티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470-470속초 설악산 근처 인스타 감성카페 와이에이티인스타 감성 가득한 더위 식히고 삼척 가서삼척에 도착해서 숙소에서 조금 쉬고 숙소 근처 어디 들어가서 먹었던 식당 강원도 바다하면 해산물, 해산물 하면 생선구이야.숙소에서 돌아오는 길에 있는 바다에서 예쁜 조개껍질을 주워조개껍질 주워서 이니셜 만들려고 했는데 껍질이 별로 없어서 예쁜 돌과 함께 만들었다공공기관 합격해서 축하케이크에 촛불처럼 꽂으려고 준비해준 초퍼? 그런데 모래사장에 먼저 빠졌구나.내-별칭 정-에프킬러만 봤는데 청그린은 처음으로 책댄싱해서 찍어놨어!보사노바 커피로스터즈 삼척점 강원도 삼척시 새천년도로 517보사노바 커피로스터즈 삼척점 강원도 삼척시 새천년도로 517서울에 오르기 전 마지막으로 바다를 보며 브런치를 즐기는예쁜 조개껍질 줍기 2차전모래사장에 발자국을 남기다서울로 올라와 합격 축하 파티를 해준 스무댕청와대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와대로1다음날 윤숙이와 청와대에 간다햇빛은 너무 뜨겁지만 시원한 바람이 불어줘서 그래도 쉽게 돌아다닐 수 있었어!mk2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0길 17당근케이크가 유명한 MK2인데 너무 더워서 셋다 수제샤벳 먹었어다운타운 안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6-4 1층다운타운 안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6-4 1층늦은 점심 먹으러 간 다운타우너 하면 아보카도야제로드링크가 없다면 마운틴듀! 대학생때 피자헛바이트를 하면서 많이 마셔서 추억의 음료가 되었던 마운틴듀..처음 시작한 치마인데 입자마자 햄버거 소스 쏟아서 더러워지다니…그래서 나는 밝은 옷을 입을 수가 없어.빨래하고 다시 장롱행이 되겠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