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가족들이 총출동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둘째 날은 서귀포를 중심으로 돌고 있었는데 마침 이중섭 거리 근처를 구경하던 중이었어요.그런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서귀포 흑돼지 맛집을 찾아서는 온 가족이 감동했기 때문에 자세히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은혁가 서귀포올레시장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명동로 13-5 1층 전화번호: 0507-1438-2560 영업시간: 매일 11:00~23:55 라스트 오더 22:55까지 메뉴 : 은혁가 흑돼지 58,000원
은혁집 서귀포올레시장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명동로 13-5 1층
은혁집 서귀포올레시장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명동로 13-5 1층
1. 서귀포 은혁집 메일올레시장에서 3분
우리 가족의 목적지였던 은혁의 집은 천지연 폭포에서 차를 타고 5분 거리에 있었습니다.세련된 외관이 멀리서 눈에 들어와 빠르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55분까지 영업하고 있었습니다.오후 10시 55분이 마지막 주문이므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었네요.
실내로 향하면 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거든요. 갈대가 흔들리는 멋진 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게 해놓은 모습이었어요.
창문을 열고 정원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것 같은 생각도 들었습니다만.운 좋게도 멋진 장소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누운 기분이었습니다.
예쁜 조명은 덤이기 때문에 어느 방향에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찍을 수 있거든요.특별히 조도가 강하지 않아서 눈이 부시지도 않았어요.
전용 냉장고도 있었지만, 음료와 술이 가득 찬 상태였습니다.제주를 대표하는 술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식욕이 생겼습니다.
자리를 잡고 나서는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기 시작했어요.가성비도 좋고 시그니처한 메뉴도 가득해서 기대됩니다. 2. 반찬구성탐색바로 반찬을 해주시는데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씻은 김치는 시큼한 냄새가 딱 좋아서 아무것도 먹지 않고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무생채를 맛보면서 빨리 몸풀기를 해보기로 했어요.작은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혀를 감싸줘요.이번에는 명이나물을 먹었는데 은은하게 향이 전해졌어요.줄기와 잎이 모두 부드럽고 부드럽기 때문에 서귀포 흑돼지 맛집 요리와 잘 싸서 먹었습니다. 3. 무려 여덟 종류의 소스소스는 8가지로 다양하게 제공되는 편이었습니다.우드 트레이에 예쁘게 담아주셔서 근사하게 느껴졌어요.이어서 주인공 흑돼지가 나왔습니다.꽈리고추랑 가지, 새송이버섯 같은 것도 같이 준비해 주셔서 더할 나위 없었습니다.상차림이 완성되자 식욕이 빨리 회복되기 시작했어요.테이블에 빈틈이 하나도 없어서 보기만 해도 풍성해지는 것 같았어요.철판이 뜨거워지면 여러 가지 재료를 구워냈습니다.그릴 자체가 도자기에 적합한 디자인이라 시그니처하게 느껴집니다.서귀포 맛집 직원분이 직접 나와서 그릴링 해주셨어요.화려한 비주얼이 오감을 만족시켜주기 때문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화려한 스킬로 손질도 해주셔서 넋을 잃고 말았습니다.능숙한 제빵사도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4. 사이드 메뉴를 정복하다화려한 스킬로 손질도 해주셔서 넋을 잃고 말았습니다.능숙한 제빵사도 선보이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4. 사이드 메뉴를 정복하다그 사이 젓갈감 대삼밥이 식탁 위를 수놓았습니다.부채꼴에 감태를 세팅한 것을 보고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해물된장찌개는 매혹적인 라인업을 자랑하는 음식이었습니다.가리비, 꽃게, 전복 등으로 중무장했거든요.이어서 서귀포 흑돼지 맛집 메인 요리가 완성을 알렸습니다.오겹살을 따서 소금에 찍어 맛을 봤는데 육즙을 가득 머금은 상태였어요.여기 고추 소스를 잔뜩 올려서 먹어도 괜찮았어요.찌릿찌릿하면서 마지막에 신내음이 조금 퍼져서 굉장히 중독적이었어요.상추에 파무침을 넣고 싸먹는 것도 놓칠 수 없습니다..무엇을 넣느냐에 따라 맛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배가 터지기 직전까지 즐겼죠.이번에는 아름다운 맛의 비빔면에 집중해봤습니다.면과 야채가 접시에 세팅되어 나오고, 그 위에 소스를 뿌리는 방식이었습니다.흔히 비빔면에 흑돼지를 곁들여 맛보곤 했는데요. 면을 바로 구워 찬물에 씻었는지 찰기가 대단했어요. 5. 서귀포 흑돼지 맛집 총평마지막은 고깃집에서 꼭 맛봐야 할 된장찌개로 마무리했습니다.정말 만족스럽게 즐겨온 서귀포 흑돼지 맛집이라 숙소로 돌아가는 내내 흥얼거리는 식사시간이었습니다.여러분도 이쯤에서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맛보고 싶다면 꼭 맛집 리스트에 올려놓고 가보세요<상기 포스팅은 업체에서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