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신컬러 출시로 실버 미니 체인백을 증정한다고 하네요….넘치는 화장품 때문에 항상 고민하고 있지만..고민은 사치일 뿐 ㅋㅋㅋ
샀어요 ㅎㅎㅎ 사야지.. 그럼 사야겠네요.미니실버 체인백은 그림을 보고 생각보다 큰 사이즈여서 요즘 유행하는 실버백 저도 하나 들어보려고 샀어요 생각보다 엄청 작은 사이즈잖아요.. 이건 뭐 제 착각에 의한 상황이라… ㅋㅋㅋ 나는 헤라센슈얼 피팅 글로틴트 새 색상 304 시퀀스를 구매했는데 요리드라였나? 그 색상으로 할까 했는데 이걸 골라서 구매했어요.
아모레몰 사은품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기대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퀄리티는 좋았어요.제가 생각했던 사이즈보다 작았던게 좀..ㅋㅋㅋㅋ
체인이 길어요 스냅버튼인데 자동으로 부착되는 자석 스냅버튼입니다.사이즈가 예뻐요.
구매하신 헤라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하나 넣으면 두 개까지는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였어요 뒤에는 카드 넣을 공간이 있어서 가까이 나갈 때 미니쿠션, 미니립 제품, 카드 하나와 미니사이즈로 들고 다니기 딱 좋았습니다.
직접 착장해봤어요.이런 모습으로 손바닥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ㅋㅋ 저 플립3폰인데 핸드폰 넣기는 좀… 작아요 ㅋㅋㅋㅋㅋㅋ
헤라틴트에서 케이스도 조금 리뉴얼되어 이전에 사용하던 헤라틴트와는 조금 달라졌습니다.
컬러는 정통보다 조금 하얀느낌??본격적으로는 반들반들한 느낌이 강했는데 발색을 해보니 조금 하얀 한 방울 섞인 느낌이 들었어요. 착색은 있습니다!
손발 색깔과는 달리 입술로 올라가니 약간 푸르스름했어요. 나한테는 파란 핑크? 분위기 색으로 올라왔어요 물티슈로 닦았더니 약간 코랄색이 섞인 느낌으로 착색됐어요.음, 제품은 나름 만족합니다, 일단.. 미니 체인백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ㅎㅎ 사이즈만 조금 더 컸으면 좋겠는데.. 뭐 나름 만족해요!